CAFE

논쟁/감상평

Zfn 신림고릴라 타격졸라늘었네요 경기개재밌음 근데 상대 정승호 처음듣는데 개잘하네요 오일학이랑 1대1이라는데 ㄷㄷ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3|조회수622 목록 댓글 3

윤태규 의외로 타격에서 당황을 안하네요 맷집도좋고
정승호 타격개좋은데요 핵펀치네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3 로드에서 3승3패 인가 했죠.
    그때도 노빠꾸였습니다.
    군대갔다와서 복귀전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누구이기고 누구한테 졋나요 개잘하고 스타성있는데
    그나저나 아다다스형님 격잘알이시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3 Georges.st.pierre 젖두잇하면격잘알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