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fn 신림고릴라 타격졸라늘었네요 경기개재밌음 근데 상대 정승호 처음듣는데 개잘하네요 오일학이랑 1대1이라는데 ㄷㄷ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3|조회수6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윤태규 의외로 타격에서 당황을 안하네요 맷집도좋고정승호 타격개좋은데요 핵펀치네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3 로드에서 3승3패 인가 했죠.그때도 노빠꾸였습니다. 군대갔다와서 복귀전이에요. 답댓글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누구이기고 누구한테 졋나요 개잘하고 스타성있는데그나저나 아다다스형님 격잘알이시네요 ㄷㄷ 답댓글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3 Georges.st.pierre 젖두잇하면격잘알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