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심심한데 너 잘걸렸다. 변재웅 실력 좀 보자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883 목록 댓글 4



너 실력 좀 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13 변재웅 개웃기네요 예능감은 있는듯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13 부산폭격기 블컴에 있었으며 바이퍼랑 트래쉬토킹 찰지게 했었을듯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클라우드 둘이 만나면 진짜 볼만할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