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타루 좋네요.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3|조회수2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약간 올드스쿨 정석타격에빠른 스프롤아직 다 보여준건 아닌거 같은데큰 빠따 같은거 하나 있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13 변재웅 그라운드가 압도적이네요 답댓글 작성자아디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피니쉬 내기 쉽지않은가보네요. 답댓글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13 아디다스 상대가 그라운드는 못벗어나도 방어는 상당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