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와타루 좋네요.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3|조회수235 목록 댓글 3

약간 올드스쿨 정석타격에

빠른 스프롤

아직 다 보여준건 아닌거 같은데

큰 빠따 같은거 하나 있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13 변재웅 그라운드가 압도적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디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피니쉬 내기 쉽지않은가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13 아디다스 상대가 그라운드는 못벗어나도 방어는 상당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