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변재웅 경기 첨봤는데 졸라잘하네요 그라운드가 플라이급중 국내탑이네요 ㄷㄷ 와 상대 로드투유엡 출신아닌가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3|조회수682 목록 댓글 7

상대 로드투유엡
출신에 일본강자아닌가요
변재웅 그라운드가 죽이네요
국내용 플라이들은 그라운드에서 압살당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13 전적에 비해서 잘하긴 하네요 타격에 약점이 있던데 차차 보완해 나가야 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상대타격이 대한민국국내레벨수준에선 탑급인듯요 빠르고 기술수준이높음
    로드투유엡 출신은 다르네요
  • 작성자OSSS | 작성시간 26.06.13 변재웅 주짓수 할 때 시합 성적도 좋았습니다.
    11년도쯤에 노기 시합 했었는데 생각보다 더 잘해서 놀랬구요 😭
  • 답댓글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와 직접 붙으셨나요? 15년전인데;;
  • 답댓글 작성자OSSS | 작성시간 26.06.13 Georges.st.pierre ㄷㄷ 다시 보니 13년도네요 ..
    시간 참 빠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