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허언증환자 작성시간 26.06.13 부산폭격기 조작인가여?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허언증환자 추후에 댓글 보면 알듯요
-
작성자크로캅포레버 작성시간 26.06.13 논란을 만들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ㄷㄷ
-
작성자honbeelsh 작성시간 26.06.14 ?? 이게 왜 놀란??? 변재웅선수가 못맞췄으면 모르는데.. 큰거 맞춘것도 있고 라운드 끝날때마다 상위포지션이였는데.. 재수없게 말하는거랑 별개로 라운드운영 잘해서 이해되던데.. 님 글이 좀 이해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