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빈 원래 저렇게 지저분하게 경기 잘 하나요?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3|조회수5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ㅂㅋ 안봐서 오늘 첨 봤는데맘에 드네요. 상대가 덤벼드는 스타일이기도 하지만확실하게 타격 잘 먹이네요.상대도 잘 했는데 아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