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김성빈 원래 저렇게 지저분하게 경기 잘 하나요?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3|조회수544 목록 댓글 0


전 ㅂㅋ 안봐서 오늘 첨 봤는데

맘에 드네요.

상대가 덤벼드는 스타일이기도 하지만

확실하게 타격 잘 먹이네요.


상대도 잘 했는데 아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