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화이트베어 최원준 대 인천대장 성명준 나가리네요

작성자소흉근|작성시간26.06.13|조회수2,707 목록 댓글 28

화베는 1억 아니면 안한다고 하네요

야차클럽 대표는 그건 맞추기 어렵다고 하고

성명준은 날 응징하려면 파이트머니가 얼마건 해야되는거 아니냐면서 긁는중
황인수도 뽀록으로 이긴거 아니냐며 긁는중

그와중에 광남은 오천 주면 싸운다고 했다함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야차클럽이 1억을 질러버렸네요...
  • 작성자야행성불나방 | 작성시간 26.06.13 무패사나이 성명준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4 저런 사람에게 기회를 부는거부터 잘못된거고 참교육하갰다는데 안븉이는것도 잘못된거고.
  • 작성자구스타보 프링 | 작성시간 26.06.14 광남 신승민은 블컴 종신 계약도 했고 야차클럽 뛸 명분이 충분한 상황이라 금액 신경은 별로 안 쓸 것 같습니다. 다만 조규준한테도 이기기 어려울 성명준인데, 조규준을 애기 다루듯 패던 신승민을 이기긴 더 어렵겠네요..
  • 작성자리치골드! | 작성시간 26.06.14 성명준 영상에서 오랬동안 봐왔는데 생긴거와 다르게
    술담배 안하고 자기사업하고
    성실하게 운동하고 있어서
    의외로 괜찮던데
    과거 사기전과는 물론 당한 사람은 억울할수 있겠지만 감방갔다나와서
    감방에 넣은 친구들과 잘 풀고
    다시 잘 지내고 있고
    성명준을 아는 사람은 사람좋다고 다 좋게 본다하더라구요
    워낙 자신감이 넘치는 청년이라
    좀 말이 쌔긴한데
    격투기도 이제 꾸준히해서
    관계자들이 현역선수들에게 위험한상대라는걸 아니 꺼리기도하고 야차대표도 쌔게 배팅도한거구요
    여튼 일반 사람들이 보기에 말투가 좀그렇지 그렇게 양아치는 아닌가같에요 ㅎㅎ
    물론 이미지가그래서 각자 생각하기 나름이겠지만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