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베는 1억 아니면 안한다고 하네요
야차클럽 대표는 그건 맞추기 어렵다고 하고
성명준은 날 응징하려면 파이트머니가 얼마건 해야되는거 아니냐면서 긁는중
황인수도 뽀록으로 이긴거 아니냐며 긁는중
그와중에 광남은 오천 주면 싸운다고 했다함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흉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야차클럽이 1억을 질러버렸네요...
-
작성자야행성불나방 작성시간 26.06.13 무패사나이 성명준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4 저런 사람에게 기회를 부는거부터 잘못된거고 참교육하갰다는데 안븉이는것도 잘못된거고.
-
작성자구스타보 프링 작성시간 26.06.14 광남 신승민은 블컴 종신 계약도 했고 야차클럽 뛸 명분이 충분한 상황이라 금액 신경은 별로 안 쓸 것 같습니다. 다만 조규준한테도 이기기 어려울 성명준인데, 조규준을 애기 다루듯 패던 신승민을 이기긴 더 어렵겠네요..
-
작성자리치골드! 작성시간 26.06.14 성명준 영상에서 오랬동안 봐왔는데 생긴거와 다르게
술담배 안하고 자기사업하고
성실하게 운동하고 있어서
의외로 괜찮던데
과거 사기전과는 물론 당한 사람은 억울할수 있겠지만 감방갔다나와서
감방에 넣은 친구들과 잘 풀고
다시 잘 지내고 있고
성명준을 아는 사람은 사람좋다고 다 좋게 본다하더라구요
워낙 자신감이 넘치는 청년이라
좀 말이 쌔긴한데
격투기도 이제 꾸준히해서
관계자들이 현역선수들에게 위험한상대라는걸 아니 꺼리기도하고 야차대표도 쌔게 배팅도한거구요
여튼 일반 사람들이 보기에 말투가 좀그렇지 그렇게 양아치는 아닌가같에요 ㅎㅎ
물론 이미지가그래서 각자 생각하기 나름이겠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