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역시 예상대로 성명준 기세만 좋아지고 있네요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2,674 목록 댓글 31

 
 
 
 
성명준 같은 인물 상대할때는 냉정하고 절대 빈틈을 주면 안되는데
 
 
박대성처럼 돌대X리 같이 행동하면 저렇게 되는겁니다
 
최원준도 여론 이미 먹히고 있네요
 
 
답답합니다 진짜
 
일단 가장 큰 문제는
 
성명준이 어지간한 국내 파이터들 보다 재산이 많은게 문제죠
 
재산이 많으니
 
' 파이트머니 1억 서로 내고 하자 ' 
 
이런 얘기를 하는 첫 단추 부터 기세 찍어 누르고 들어가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이런세키가 돈버는것도 더러운데...
    이늠이랑 레전더리 황이랑 하는거는 꼭 보고싶네
  • 답댓글 작성자흑인조슨커 | 작성시간 26.06.14 성명준이랑 황이랑은 아삼입니다 ㅋㅋ
  • 작성자꼭그렇게생각해야되냐? | 작성시간 26.06.14 뭐 결국 아무도 안싸우면 프로선수들만 쫄 소리듣는거죠 ㅋㅋㅋㅋ 엄연히 프로에서도 난다긴다했던선수들인데 기존 파머2배 준다해도 안싸운다하니
  • 작성자Capitalism | 작성시간 26.06.14 아.. 싫다 진짜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4 황인수랑 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