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페즈, 가르시아
디에고 로페즈의 인자강력은 인정함.
그리고 제앙 실바를 잡은 그 강력함도 인정함.
그런데,
하나, 로페즈는 패를 모두 보여줌.
둘, 그리고 로페즈는 이제 더이상 페더급에서 동기부여가 안되고 있음.
결론적으로 로페즈는 페더급에서 더이상 강해지지 못함.
그리고 스티브 가르시아는 인자강력은 로페즈에 못미친다고 보지만
싱싱한 턱을 가지고 있고
토푸리아에 못미치지만 강력한 콤비네이션을 가지고 있고
에밋에 못미치지만 강력한 펀치를 갖고 있음.
굳이 비교를 하자면 좀비급 빠따에
카운터형이 아닌 콤비네이션형 펀쳐임
그리고 로페즈는 볼카처럼 다 피하려고 하거나
토푸리아처럼 육참골단을 노리는게 아니라
예전 좀비처럼 맞을거 맞아주고 딜교를 함.
스티브 가르시아는 육참골단을 하는 타입
로페즈는 이번에 힘든밤이 될거 같음.
맷집은 그 누구라도 한두대가 아니라 저런 강타자에 누적되면 무너짐.
가르시아 6.5, 로페즈 3.5봄
누가 이기든 KO는 날듯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보니칼 다우카우스
솔직히 관심없음
보니칼 기량이 얼마나 늘지만 관심있음
경기양상은 관심없음
ㅅㄱ
3. 마우리시오 루피vs챈들러
챈들러 R.I.P
루피도 천재형 타격가의 전형으로 기억함
원거리 요격은 진짜 이름값하는 고무고무 느낌으로 기억함
챈들러 죽으라고 준 상대같음
챈들러는 맥또 노리다 데이나한테 밉보였나?
루피 8.5, 챈들러 1.5봄
피니시나 판정 둘다 가능하다 봄
4. 호킷, 루이스
뭐 하나 죽겠지
5. 오말리, 자하비
오말리 다시 끌올용 매치
근데 자하비 경기력을 다시 봐야 알거 같은데
지난달 초근 60시간 가까이 하고
이번달에도 갈려나갈거 같아서
시발 못볼듯
오늘도 잠 줄이고 아침 7시 출근해야하는데 내일,
이러고 있는 제가 레게노
6. 포아탄, 가네
가네 승봄.
페를 더 좋아하지만 페는 오소독스에서 극강인게 이번에 발목을 잡을거.
가네의 장점은, 웰터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힛앤런 스텝
백사이드와 백을 자유롭게 움직이는 그 스텝은
오소독스 타격가는 잡을 수 없음
뽕스놈이 간을 잡을 수 있던 가장 큰 이유는
'쉬프팅'
이거 하나가 가장 컸음
이거에 부담을 느낀 가네가 무리하게 뒷손 펀치를 내다가
병신같이 허리 잡히고 그라운드로 간건데
만약 쉬프팅이 아니라 오소독스로 타격전을 했다면
뽕스도 가네한테 케이지커팅하는데 한~~~참을 걸렸을거
초살은 못냈다고 봄
근데 뽕덕이가 참 그런거 보면 상대에 잘맞추긴함
물론 그게 가능했던게
가네가 헤비급에서는 물주먹이긴함
몇대 맞아도 뽕덕이의 싱싱한 턱은 버틸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으니까.
만약 포아탄 빠따 가진 힛앤런 스텝러라면
쉬프팅 접근 함부로 못하겠지만
그런 가상세계는 없죠?
여튼, 가네의 킥 거리는 포아탄보다 길고
쉬프팅과 스위칭을 자유롭게 하는 가네 상대로
포아탄의 잽, 뒷손, 앞손훅, 카프킥의 각도와 거리는
계속해서 적용각,거리가 변하는 가네 상대로
유효딜을 못넣고 유효타만 누적 당하다
판정패할거라 생각함
그래도!
5라운드 경기라 포아탄이 가네를 눕힐 수 있다면
주짓수는 포아탄이 훨씬 낫다고 봐서
승부가 다를 수 있지만
가네가 레슬링, 주짓수 디테일은 병신인데(유에프씨급에서!!!!!!!!)
타격가로서 익혀야 하는 스탠딩 클린치는 의외로 존나 셈
포아탄이 저공태클을 하...는 상상이 잘 안가서
가네승봄
간 7 페 3봄
포아탄이 이긴다면 KO겠지만 간 판정승 확률이 가장 높다 봄
7. 토푸 게이치
게이치가 이기면 재밌겠지만,
그리고 둘의 파이트아이큐가 동급이라면 게이치겠지만
미안하게도
스타일적으로는 게이치가 우위지만
디테일에서 미쳐돌아가는 토푸 승 봄.
게이치가 야이르급 킥만 장착해도 게이치 승률 6.5 보는데
그정도 미친 선후딜 삭제킥은 아님
자이 허버트가 보여준 앞발킥 같은 매커니즘도 구사 못하기도 하고
물론 이상한 폼으로 쓰는 더킹과 펀치&하이킥,
그리고 채찍처럼 차는 로우,카프킥은 굉장히 위협적이지만
그런 기본기의 싸움에서 토푸가 디테일에서 밀릴거 같은 느낌이 안들음
찰올 엘보도 손으로 막으며 맞아서 버텨내는 미친놈인데...
'기술적으로'(피지컬이나 턱 남은거 빼고)
현재 폼이 가장 높은 선수는 볼카, 토푸, 마카, 페트르 얀 넷이라고 봄.
다른 선수들은 저네들을 이기려면 최소 한수 아래의 기술에
상성상 우위를 안고 가야한다고 보는데
(난쟁이들 상대로는 태클 방어 되는 키커, 요격형 레슬라이커 상대로는 힛앤런 스트라이커-이안개리, 공격형 펀치 위주 레슬라이커 상대로는 핵빠따 스트라이커)
게이치처럼 토푸보다 두단계에서 1.5단계 아래 테크닉으로는
피지컬도 하락세고...
안될거 같음.
물론 하이킥 한방이나 하이킥 페이크 섞은 펀치로 보낼 순 있음
토8게2봄
여기도 누구든 KO로 승부날듯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삼다 흑흑
-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작성시간 26.06.14 평소 글쓰시는거랑 묘하게 다른것 같은데....ㅎㅎ 많이 바쁘신듯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살려주세요
-
작성자Jose Junior Aldo 작성시간 26.06.14 포아탄 저공태클 ㅋㅋㅋㅋ
아스크렌이 백스핀 블로우 한다고 아따따 후루겐 했을때처럼 눈이 번쩍 뜨일거같은데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불가능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