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밉상인 변재웅선수..

작성자honbeelsh|작성시간26.06.14|조회수973 목록 댓글 4

얼마나 잘하길래 저런가? 싶어서 봤는데.. 타격하는거 보고 실망했다가..그라운드로 끌고가는거 보고.. 자신에 대한 믿음이 있긴 있구나 싶네요.

 

근데... 그런 발언할 정도인가? 싶네요. 타격이 너무 불안해보입니다. 압도적인 무력은 아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입산25cm | 작성시간 26.06.14 타격은 장착하면 되지만 그라운드는 단시간에 익힐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경쟁력은 더있는게 맞습니다 지금 UFC활약하는 선수들 고석현 유수영 이창호 전부 그라운드 베이스죠 그라운드 장착 되있다는것 자체가 엄청난 경쟁력이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honbeels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 그런점은 큰강점이겠네요.. 근데 타격 스탠스가 좀 불안해보여서요~ 안그래도 빠른 체급인데.. 그 스텐스가 이점이 커보이진 않네요. 진짜 타격만 안정적이라면 변선수 말처럼 극강일텐데..
  •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 작성시간 26.06.14 deep에서 승률 5할도 안되는데 애초에 실력이라 할것도 없는 선수죠
  •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15 여전히 듣보인 선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