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최두호 선수는 게이치가 이길걸로 봤네요

작성자최강페돌|작성시간26.06.14|조회수1,193 목록 댓글 7

두호선수 예측력이 구리진 않던데 어캐될지...

 

저도 이종카페 예상처럼 미스매치 수준은 절대 아니라고 보고 게이치가 이겨도 엄청 놀랍거나하진 않을것 같네요.

 

특히나 토푸리아는 최근에 부인과 이슈도 있고 해서 그런 사생활부분이 어떻게든 영향을.끼칠수밖에는 없을거라 봅니당

 

P.s-덧붙여서 김승연도 게이치가 이길껄로 예상하네요...과연 우리 김대환님은 누굴 픽할지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4 배당 차이를 보면 게이치가 이기면 엄청 놀랄일
  • 답댓글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15 누가 봐도
    놀랄일이죠.
  • 작성자캡틴 레드메인 | 작성시간 26.06.14 누가 이기든 데이나는 꽃놀이패. 매치 진짜 잘 짰죠. 토푸 승일시 무패 무적 챔프, 게이치 승일시 백악관 이벤트에서 미국인 챔프 등극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4 게이치가 3 4년만 젊었어도 승산있다보는데 게이치 지금 나이가 38 너무 느려졌더군여 택도 없다봐여
  • 작성자멋지네요 | 작성시간 26.06.14 게이치를 초반에 잠재우지 않으면 토푸도 쉽지 않을겁니다. 게이치가 점점 타격으로 잠식하는 능력은 여전히 살아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