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근데 토푸랴 사이즈가 진짜 역대급으로 작긴 하네요

작성자응애애|작성시간26.06.14|조회수1,377 목록 댓글 7

이번 ufc 브이로그, 기자회견 모든 영상 봤는데, 작다 생각하긴 했는데, 거의 난쟁이급으로 너무 작네요

게이치랑 섰을때도 은근 차이가 있는거보고 오? 이거 너무작은데? 게이치가 가드 바싹 올리고 카프킥 차고

아웃파이팅으로 위빙 하면서 치고 받으면 진짜 모를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대패 | 작성시간 26.06.14 찰스전때도 똑같은 이야기 들었습니다.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4 170구라고 165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응애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최두호도 실제로보고 너무 작아서 꼬마같다고 했었는데;;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4 에드가 보다는 훨씬 클거에요 ㅎㅎ
    다른선수 비교없이 토푸리아만 놓고보면 이번이 제일 크고요
  • 작성자마이임 | 작성시간 26.06.15 볼카랑 누가 더 작은가요? 볼카는 뎁스가 두텁기는 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