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악마왕자 작성시간 26.06.14 딜런 저놈이 길로틴 걸어서 치미가 항의성으로 가슴팍 밀쳤는데 딜런이 또 발을 올려서 치마 빡치긴 했나 보더라구여 ㅋㅋ
-
작성자♞팔방미남♞ 작성시간 26.06.14 치마가 밀면서 일어나고
똥양아치가 발로 배를 차고
그 다음에 치마가 므마식 로우킥을 벅지에 찹니다. -
작성자Capitalism 작성시간 26.06.14 유독 딜런 데니스때 저런 개판이 나는데 한사람만 공통적으로 같은 짓이 반복된다면 그인간이 문제가 있을 확률이 높은거죠 뭐 상대방도 잘한건 아니겠지만 난 솔직히 하빕이 독수리 점프한것도 속 시원했음
-
작성자nazareno 작성시간 26.06.14 둘다 똑같은넘들
-
작성자십자꺾끼 작성시간 26.06.15 심판 개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