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 충분히 잡을 만 하다고 보는데
실신도하고 느려지고 맛탱이가 가버려서
좀 힘들지 않나 싶네요
그래도 사이즈가 크고 로우킥, 펀치+하이킥 연계로
가능성은 조금 있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14 코치출신 누구말하는건가여? 킥도 없어지고 확실히 굼떠진거 맞아여
-
답댓글 작성자I am ironman 작성시간 26.06.14 마하고곶 유튜브에 mmamath있습니다 킥이 줄어들은 이유도 같이 설명해줘요
데뷔전부터 쭉 생중계로봤는데 지금2연승 중이기도 하고 3년전이랑 큰차이없어서 걱정없이 생중계 지켜봐도 될 것 같습니다 -
작성자Sherdog 작성시간 26.06.14 3년전도 불가…게이치는 챔피언급인적이 없음…포이리에 경우도, 만약 하이킥 터지지 읺았으며, 잡혀먹었을 듯
-
작성자nalacat 작성시간 26.06.14 전성기 게이치라도 안되요
-
작성자decrecy 작성시간 26.06.15 예전 게이치는 무한체력과 엄청난 맷집이 있었기에 어느정도 비빌 수 있다 봅니다. 하지만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