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솔직히 3년전 개의치 라면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1,276 목록 댓글 13

토푸리아 충분히 잡을 만 하다고 보는데

 

실신도하고 느려지고 맛탱이가 가버려서

 

좀 힘들지 않나 싶네요

 

그래도 사이즈가 크고 로우킥, 펀치+하이킥 연계로

 

가능성은 조금 있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4 코치출신 누구말하는건가여? 킥도 없어지고 확실히 굼떠진거 맞아여
  • 답댓글 작성자I am ironman | 작성시간 26.06.14 마하고곶 유튜브에 mmamath있습니다 킥이 줄어들은 이유도 같이 설명해줘요
    데뷔전부터 쭉 생중계로봤는데 지금2연승 중이기도 하고 3년전이랑 큰차이없어서 걱정없이 생중계 지켜봐도 될 것 같습니다
  • 작성자Sherdog | 작성시간 26.06.14 3년전도 불가…게이치는 챔피언급인적이 없음…포이리에 경우도, 만약 하이킥 터지지 읺았으며, 잡혀먹었을 듯
  • 작성자nalacat | 작성시간 26.06.14 전성기 게이치라도 안되요
  • 작성자decrecy | 작성시간 26.06.15 예전 게이치는 무한체력과 엄청난 맷집이 있었기에 어느정도 비빌 수 있다 봅니다. 하지만 지금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