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타미퓨리vs에디홀 나름 재밌네요 ㅋㅋ

작성자앤실|작성시간26.06.14|조회수511 목록 댓글 1

제이크폴 잡았던 타이슨퓨리 배다른형제 타미퓨리랑 스트롱맨 에디홀이랑 붙었는데 에디홀 빠따하나는 진짜 개쎄네요 ㅋㅋㅋ 괜히 펀치파워 페레이라보다 높은게 아닌거같음 ㅋㅋ 근데 타미퓨리가 삼류복서라도 복서는 복서인지 스텝으로 다 녹이고 결국 이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4 토미퓨리가 형처럼 사기적인 신체스펙은 아니지만
    3류복서 소리 들을정도는 아니라 봅니다
    폴도 잡았었고 엘리트가 아니어서 그렇지 강한선수는 맞죠 또 세계챔피언 유전자는 어디 안가구요

    형 기준에서는 약하니까 퓨리가 동생보고 약골이라고
    한거지 약한 선수는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