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백잡고 헤드킥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4|조회수1,303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4 제지방72.5 와 노리고 차는겁니까?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 작성시간 26.06.14 십자꺾끼 하이킥은 발등킥 밖에 할 줄 모르긴 해요. 그리고 스파링시엔 끝에 걸치게 차고 힘을 빼니 그럴일이 없고요
  • 작성자daum 똥 | 작성시간 26.06.14 반칙은 아니죠?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4 비매너아닌가여
  • 작성자오르테가 | 작성시간 26.06.15 와 기분 개더러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