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잡고 헤드킥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4|조회수1,30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4 제지방72.5 와 노리고 차는겁니까?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 작성시간 26.06.14 십자꺾끼 하이킥은 발등킥 밖에 할 줄 모르긴 해요. 그리고 스파링시엔 끝에 걸치게 차고 힘을 빼니 그럴일이 없고요 작성자daum 똥 | 작성시간 26.06.14 반칙은 아니죠?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4 비매너아닌가여 작성자오르테가 | 작성시간 26.06.15 와 기분 개더러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