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한국나이로 40.. 전성기의 안칼을 잡았던 것처럼 전략적 승부를

작성자맨오브라만차|작성시간26.06.14|조회수766 목록 댓글 8

반드시 전략적으로 노림수를 걸어야 하는 경기라고 봅니다

 

물오른 안칼을 초반러쉬 전략으로 잡아냈듯이, 이번엔 그래플링 전략을 쓰든, 아니면 진짜 타이 투이바사가 했던 것처럼 따라가서 맞추는 식으로, 쇼군이 척리델 잡을 때 썼던 러쉬처럼 드릴간에 특화된 전략을 무조건 만들어와야만 할거 같아요

 

킥싸움이 볼만하겠으나, 이 전장에선 좀 더 젊고 헤비급에 체력이 최적화된 시릴간이 딜교환을 훨씬 이득볼 가능성이 커서, 그렇게 가다간 시릴간이 체력 빠진 페레이라를 패다가 끝날 수도 있을 거 같고...(졌잘싸 느낌으로 2~3라에 피니쉬 당하는 그림으러)

 

페레가 이기길 바라는 입장에선 페레가 체력적인 리스크가 있으니, 젤 잘하는 잽으로 전진 압박하다가 한번 훅 들어가주는 것도 해볼만 하겠네요..

더구나 나이가 나이인지라...그 빠르던 효도르도 30대 후반에 확느려졌던 걸 생각해보면.. 어쨌든 초중반에 승부수 띄우는 것만이 답이라 봅니다..

 

드릴간 맷집도 좋고 반칙수도 잘써서... 시간 길게 끌면 어려울 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맨오브라만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조용한 달빛 메인메치 하나도 버릴 거 없이 다 훌륭하네요 ㄷㄷㄷ 재미없을수가 없습니다 ㄷㄷㄷ
  • 작성자나촉되게좋아 | 작성시간 26.06.14 경기시간이 하필 월요일이라 안타깝네요
  • 답댓글 작성자맨오브라만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이종회원님들 대부분 일터에 계실 시간이라..
    저는 자영업인데 마침 월요일이 제일 한가해서 그나마 볼 수 있네요..
  • 작성자SexyBoy | 작성시간 26.06.15 소위 겨루기 식으로 싸우다간 고전 할 확률이 높을듯요

    리스크 안고 자꾸 좁힐거라 봅니다

    그리고 클린치와 심지어 그라운드도 불사 할거라 봅니다.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근데 2차전 리벤지때는 당시 안칼이 갈비뼈 골절 때문인지 위축된것도 있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