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미 혐오감 차 있는 상태긴 한데 또 눈뽕하면 존스랑 동급으로 싫어질 거 같습니다. 이기던 지던 페어 플레이 했으면 좋겠네요(찌르려고 시도는 무조건 할듯)
저스틴 게이치도 눈뽕, 고자킥, 버팅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게이치도 반칙 많이 하는 편이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oondock saints 작성시간 26.06.14 시릴간은 지금까지 해온거 보면 비판 신경 안 쓰고 또 할꺼 같네요 후두부 로블로 아이포킹 중 뭐든 할꺼 같네요 눈뽕으로 또 경기 문제 생기면 유엪도 진짜 특단의 조치해야한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번엔 상대가 페레이라다보니 문제 생기면 드릴간 욕하는 스탠스 취할 거 같긴 합니다. 아스피날은 유엡이랑 관계가 안 좋아서 피해자인데도 상황이 이상해졌었죠. 일단 드릴간의 반칙 시도 확률은 99퍼 봅니다
-
작성자닥터스 작성시간 26.06.15 찌르려고 시도하긴요. 한순간에 범죄자로 만들어버리시네
-
답댓글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에이 범죄자로 만드는 게 아니라 실제로 상습범이라 그래요 ㅋㅋ 그 유명한 눈뽕의 대가 존 존스 상대로도 눈 찌르고 투이바사 전에서도 대놓고 후두부 쳤던 전적이 있는데요 뭐. 아스피날 눈알 뚫어버릴 정도로 찌른 건 알고 계시죠? 다 알면서 시릴 간을 좋아해서 쉴드 치시는 건지 진짜 몰라서 그러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후자라면 이참에 알고 가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반칙 시도하는 게 범죄자면 시릴 간은 진작에 전과 십이범쯤 된 상태였죠. 걔 후두부 가격이랑 눈 찌르기 악명 높은 건 격투기 팬들 다 아는 사실인데요 뭘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시간 26.06.15 얜 눈뽕 하는순간 바로 감점 떄려야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