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출근하신 해임덜 경기 어떻게 보시나요

작성자Dustin Poirier|작성시간26.06.15|조회수572 목록 댓글 8

사무실이 칸막이 파티션이 아니라 오픈형 책상들이라
몰래 볼수도 없네요ㅋㅋ
화장실가서 봐야하나..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백수라서 대기 타고 있습니다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5 근데 몇시에 해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5 티빙 가보니 9시부터라 돼 있는데 또 파이트쇼는 10:30이라 돼 있는거 보면 10:30분 시작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5 섹짓떼로 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5 파운딩파운딩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