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오늘 경기 다 개판될거같습니다.

작성자크로캅은제왕|작성시간26.06.15|조회수722 목록 댓글 6

선수들의 진짜 실력 안나올거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ㄹㅇ
  • 작성자매트리스 | 작성시간 26.06.15 도람프 꼴 났군요
  • 작성자하하하 | 작성시간 26.06.15 근데 경기장 이미지 보니까 비는 막아줄 정도로 지붕 뚜껑이 크던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맑은향기# | 작성시간 26.06.15 날벌레~~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그게 묘미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