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 개판될거같습니다. 작성자크로캅은제왕|작성시간26.06.15|조회수72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들의 진짜 실력 안나올거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작성자매트리스 | 작성시간 26.06.15 도람프 꼴 났군요 작성자하하하 | 작성시간 26.06.15 근데 경기장 이미지 보니까 비는 막아줄 정도로 지붕 뚜껑이 크던데 아닌가요? 답댓글 작성자맑은향기# | 작성시간 26.06.15 날벌레~~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그게 묘미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