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실내 스포츠만 몇 십년 진행하던 관계자들이 실외 , 야외 , 자연 환경을 우습게 본 결과죠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288 목록 댓글 4

실외 스포츠가 ㅈ 으로 보였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이뭇다이가 | 작성시간 26.06.15 엥 데이나는 줄곧 야외경기는 안좋아하고 자연환경이나 벌레때문에 힘들다했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데이나가 웬일로 맞는 말을
  • 작성자이스라엘 어디사냐 | 작성시간 26.06.15 아뇨. 데이나는 늘 야외 대회 비판했었습니다. 그래서 스타디움 대회 안 하는 거라고 떠들어 왔죠.
    그런데 요즘 스타디움 다 뚜껑 덮히는데, 정작 스타디움에서는 안 하더니, 기껏 백악관 대회에서 이러는 거...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정보 감사합니다

    데이나가 제가 생각했던거 보다는 스마트하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