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 스포츠가 ㅈ 으로 보였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이뭇다이가 작성시간 26.06.15 엥 데이나는 줄곧 야외경기는 안좋아하고 자연환경이나 벌레때문에 힘들다했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데이나가 웬일로 맞는 말을
-
작성자이스라엘 어디사냐 작성시간 26.06.15 아뇨. 데이나는 늘 야외 대회 비판했었습니다. 그래서 스타디움 대회 안 하는 거라고 떠들어 왔죠.
그런데 요즘 스타디움 다 뚜껑 덮히는데, 정작 스타디움에서는 안 하더니, 기껏 백악관 대회에서 이러는 거...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정보 감사합니다
데이나가 제가 생각했던거 보다는 스마트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