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해하는데 호킷이 보니칼급 탑독이네;;;; 작성자개념있는세상|작성시간26.06.15|조회수1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성상 루이스가 잡아먹기 딱 좋은 스타일이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호킷 MMA 복싱이 생각보다 장난 아님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호킷이 스킬은 좋긴 한데..결국 루이스빠따맞고 깐따삐야갈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