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다 이해하는데 호킷이 보니칼급 탑독이네;;;;

작성자개념있는세상|작성시간26.06.15|조회수182 목록 댓글 2

상성상 루이스가 잡아먹기 딱 좋은 스타일이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호킷 MMA 복싱이 생각보다 장난 아님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호킷이 스킬은 좋긴 한데..
    결국 루이스빠따맞고 깐따삐야갈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