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대환이형 목 아픈가 or 목 아끼는중인가?

작성자아무르티그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226 목록 댓글 5

평소보다 저음으로 말하네요 모지 목부상이신가ㅠㅠ

아시는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롤바이 | 작성시간 26.06.15 목이 안좋대요 그래서 차도르도 부른듯 하구요
  •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15 이번 대진 너무 감동받아 울었데요 양해부탁드린데요
    성캐가 ㅋㅋㅋ
  • 작성자Zotto TV 6 | 작성시간 26.06.15 엥? 어디 나와요? 티빙 광고만 나오고있는데 ㅠ
  • 답댓글 작성자오롤바이 | 작성시간 26.06.15 티빙 에서도 중계시작하고 첫경기 입장중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Zotto TV 6 | 작성시간 26.06.15 오롤바이 어 나온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