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환이형 목 아픈가 or 목 아끼는중인가? 작성자아무르티그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22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소보다 저음으로 말하네요 모지 목부상이신가ㅠㅠ아시는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롤바이 | 작성시간 26.06.15 목이 안좋대요 그래서 차도르도 부른듯 하구요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15 이번 대진 너무 감동받아 울었데요 양해부탁드린데요성캐가 ㅋㅋㅋ 작성자Zotto TV 6 | 작성시간 26.06.15 엥? 어디 나와요? 티빙 광고만 나오고있는데 ㅠ 답댓글 작성자오롤바이 | 작성시간 26.06.15 티빙 에서도 중계시작하고 첫경기 입장중이에요 답댓글 작성자Zotto TV 6 | 작성시간 26.06.15 오롤바이 어 나온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