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환형님 아침이라 그런가 목이 잠겼네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2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릅대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10시면 잠길 시간은 지났.............. 작성자아연이남친7 | 작성시간 26.06.15 항상 이 시간에 해설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