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보니 김대환 해설 진짜 프로페셔널 하네요.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49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대환 해설을 한 20년은 들은거 같은데목 컨디션 안좋은 걸 처음 봄.대타가 되는 자리도 아니라 안좋다고 쉬는 일도 별로 없었을텐데.얼굴도 잔뜩 부어있고몸상태 최악인데도 나온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호호빵 | 작성시간 26.06.15 음 작성자이종 디자이너 | 작성시간 26.06.15 대환 해설님... 말하지 마요 ㅠㅠ 괜찮아요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축구응원하다가 목쉰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