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라는 가르시아가 잘하내요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21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텝 거리감이 좋은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더풀라이프 | 작성시간 26.06.15 고무고무팔인가 리치가 엄청기네요 답댓글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5 스탭이 좋아서 리치기 더 길게느껴질거에요. 생각보다 스탭이 엄청 가볍네요.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잘하네요.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1라 가르시아가 가져갔네요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5 결국 인자강력으로 이겨버리네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