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1라는 가르시아가 잘하내요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210 목록 댓글 6

스텝 거리감이 좋은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더풀라이프 | 작성시간 26.06.15 고무고무팔인가 리치가 엄청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5 스탭이 좋아서 리치기 더 길게느껴질거에요. 생각보다 스탭이 엄청 가볍네요.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잘하네요.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1라 가르시아가 가져갔네요
  •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5 결국 인자강력으로 이겨버리네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