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vs 가네가 메인이벤트가 아닌이유가

작성자잊었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428 목록 댓글 8

게이치가 미국인이라서 그런 걸까요?

 

보통 체급이 높은 챔피언전이 메인이벤트를 맡는 경우가 많고 3체급 챔피언이 걸린 경기기 때문에 무게감 자체는 페레이라 쪽이 더 크다 생각하는데..

 

인지도 역시 페레이라가 토푸리아보다 낮다고 보긴 어렵고 오히려 인기도 페레이라가 더 좋구요

 

단순히 게이치가 미국인이라는 이유 때문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캡틴 레드메인 | 작성시간 26.06.15 잠정챔프전 아닌가요?
  •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가 미국아인것도 있고 페레 간은 잠정인 것도 있고 그렇지 않을까요?
  • 작성자소스케 | 작성시간 26.06.15 정식 챔피언전이 아닌 이유도 있을듯 하네요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잠정
  • 작성자[섹벽]짱가 | 작성시간 26.06.15 토푸리아 라이트급 1차 방어전 (잠정챔프 게이치와의 통합전)
    페레이라 vs 시릴 간 헤비급 잠정 타이틀전
    토푸리아 경기가 메인이벤트여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