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는 그냥 센놈이 이기는거다 ㄷㄷ 작성자궁디살|작성시간26.06.15|조회수1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 로페즈 대단하네요 이게 무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olfstudio | 작성시간 26.06.15 그러네요...기술이고 뭐고...그냥 씹어먹고 잡아버리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