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니 가르시아 잘한다고 글 쓰자마자 뚜드려 맞음.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68 목록 댓글 1


로페즈 ㅋㅋ 인자강으로 이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잘하긴 하네요 끝까지 짤짤이 했으면 이겼을텐데
    자신감 붙은게 독이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