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가르시아 잘한다고 글 쓰자마자 뚜드려 맞음.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6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로페즈 ㅋㅋ 인자강으로 이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잘하긴 하네요 끝까지 짤짤이 했으면 이겼을텐데자신감 붙은게 독이된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