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문제있나 ㅋㅋㅋㅋ 작성자사랑이별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치말안듣고 그냥 혼자 화딱지나서닥돌한거같은데 진자 이랬으면 걍 안맞고 이겼을듯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