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가르시아 바르고있다가 이게 뭔ㅋ

작성자미용실거울봐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296 목록 댓글 5

타격 거리싸움에서 잘 압도하다가 왜 발붙이고 주먹교환한건지

이해가 안가네요ㅋㅋ 순간 파고들어서 저격한 로페스는 탑텐 랭커

답긴했다만 가르시아는 왜 그랬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15 뭔가 자신감이 붙었나봄
    최두호 하나 틀렸네
  • 답댓글 작성자허총 | 작성시간 26.06.15 두호말대로 되나부다 했는데 가르시아가 욕심낸듯하네요 ㅎㅎ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5 냉정하지 못한거죠
    많이 맞췄겠다 약갼 해롱대기도 하겠다
    이때는 발 박고 풀빠따 휘두르면 갈거라 생각한것 같아요
  • 작성자고질라3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욕심 낸듯요…
  • 작성자돌맹이두개 | 작성시간 26.06.15 로페즈가 좀 흔들린다고 판단하고 KO 욕심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