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첫경기는 대성공이네요 ㅎㅎㅎ 작성자돌맹이두개|작성시간26.06.15|조회수2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개꿀잼 경기로 마무리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olfstudio | 작성시간 26.06.15 분위기 확 올려놨네요~~~ 작성자12회록키 | 작성시간 26.06.15 미쿡이 이겼어야 완벽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