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기대한 대회인데 몬가 흥이 안나지않나요? 작성자스케터백|작성시간26.06.15|조회수34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관중이나 분위기그런게 야외라그런지대환형님도 목소리가안좋은것도있지만전체적으로 몬가 살작 다운된느낌이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콜파워 | 작성시간 26.06.15 뻥 뚫린 곳이라 관객들 소리가 울리지 않고 퍼져서 그런거 아닐까요?ㅎㅎ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출근하고 보는중이라서요 작성자호호호빵 | 작성시간 26.06.15 해설이 빡세네요 작성자문문이 | 작성시간 26.06.15 관중 제한 + 김대환 목소리 이슈 작성자전투형인간 | 작성시간 26.06.15 차도르인지 이새끼가 해설로 앉아있는것도 에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