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엄청 기대한 대회인데 몬가 흥이 안나지않나요?

작성자스케터백|작성시간26.06.15|조회수343 목록 댓글 9

관중이나 분위기
그런게 야외라그런지

대환형님도 목소리가
안좋은것도있지만

전체적으로 몬가 살작 다운된느낌이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콜파워 | 작성시간 26.06.15 뻥 뚫린 곳이라 관객들 소리가 울리지 않고 퍼져서 그런거 아닐까요?ㅎㅎ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출근하고 보는중이라서요
  • 작성자호호호빵 | 작성시간 26.06.15 해설이 빡세네요
  • 작성자문문이 | 작성시간 26.06.15 관중 제한 + 김대환 목소리 이슈
  • 작성자전투형인간 | 작성시간 26.06.15 차도르인지 이새끼가 해설로 앉아있는것도 에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