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짤짤이 저렇게 했는데 못이기면 어떡하냐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작성시간26.06.15|조회수2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맷집이 말도 안되게 좋고 인자깅력이 쎄다보니 맞으면서 뚝딱뚝딱 죽이네가르시아 타격이 보통 매운게 아닌데 어떻게 이런 결과가?가르시아 진짜 오늘 밥이 돌같이 넘어갈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짤짤이라 못이긴듯하네요. 로페즈는 짤짤이로 털릴 맷집이 아니기에 답댓글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말이 짤짤이지 차곡차곡 잘 쌓아가고 있던 경기라고 생각했거든요탑랭커는 역시 순간의 기회를 놓치지 않네요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가르시아 사이즈좋아 약하게 때리는거 같아도 데미지 주는 펀치일거 같은데 로페즈는ㄷㄷ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