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로 상대가 안됐는데 ㅋㅋㄴ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3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괜히 받아주다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가르시아도 빠따가 좋다보니 욕심날수밖에 없긴했죠 ㅋㅋ근데 인자강에서 차이가 어마어마함 ㅋㅋㅋㅋ 작성자파워포워드 | 작성시간 26.06.15 케이오 연승이다보니, 냉철하지 못했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