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스킬로 상대가 안됐는데 ㅋㅋㄴ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332 목록 댓글 2

괜히 받아주다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가르시아도 빠따가 좋다보니 욕심날수밖에 없긴했죠 ㅋㅋ

    근데 인자강에서 차이가 어마어마함 ㅋㅋㅋㅋ
  • 작성자파워포워드 | 작성시간 26.06.15 케이오 연승이다보니, 냉철하지 못했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