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시아도 너무 욕심 낸득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3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하던거 좀 더 했으면무난 승이었을텐데 왜 같이발 박고 받아주냐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문이 | 작성시간 26.06.15 백악관 대회여서 작성자별거아닙니다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ㅋㅋ 오바했네여 넘 잘풀려서 그런듯 작성자나는 된다!! | 작성시간 26.06.15 방심한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