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가르시아도 너무 욕심 낸득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322 목록 댓글 3

그냥 하던거 좀 더 했으면

무난 승이었을텐데 왜 같이

발 박고 받아주냐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문이 | 작성시간 26.06.15 백악관 대회여서
  • 작성자별거아닙니다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ㅋㅋ 오바했네여 넘 잘풀려서 그런듯
  • 작성자나는 된다!! | 작성시간 26.06.15 방심한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