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저러니까 볼카가 50분을 애먹었지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15|조회수464 목록 댓글 6

무슨 턱이 ㅋㅋㅋㅋ


가르시아 펀치 존나 센데 ㅋㅋㅋ 어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ㄱㅋㄱㅋㄱ 진짜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ㅋ 저 정타 누적에 브롤링 걸고 관자놀이 맞으면서 턱 돌리는건ㅋㅋㅋㅋ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제지방님은 이번 경기들 착실히보고 후기를 남기셔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 지금 회사 연수원 가는길에 보는중... 1시부턴 못봐여ㅠㅠ
  •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제지방72.5 아 제지방님 너무 실망인데요...구독자를 홀대하시는군요 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농담입니다람쥐 본사에서 야 너 교육 가! 했...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