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경기 보면 짤짤이다 노잼이다 욕하기도 뭐하네요.. 작성자돌맹이두개|작성시간26.06.15|조회수2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잼경기 만들려다가이렇게 역전 ko 당하면 진짜 너무 손해임..좀 노잼이라도 가르시아가짤짤이 계속 햇어야햇는데...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남이 가장 잘하는걸 못하게 한다 이런거 볼때마다 볼카 격투지능이 진짜 높은걸 깨닫네여 가르시아가 물펀치도 아니지만 이번 경기는 짤짤이 했어야함 그럼 이길 확률이 높았을텐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