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런경기 보면 짤짤이다 노잼이다 욕하기도 뭐하네요..

작성자돌맹이두개|작성시간26.06.15|조회수221 목록 댓글 1

유잼경기 만들려다가

이렇게 역전 ko 당하면 진짜 너무 손해임..

좀 노잼이라도 가르시아가

짤짤이 계속 햇어야햇는데...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남이 가장 잘하는걸 못하게 한다
    이런거 볼때마다 볼카 격투지능이 진짜 높은걸 깨닫네여
    가르시아가 물펀치도 아니지만 이번 경기는 짤짤이 했어야함 그럼 이길 확률이 높았을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