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 저는 로페즈가 격투기를 잘 한다고 생각 안합니다 "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973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격알못 두호초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못하지만 존나쌤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인자강이 격투기 최고의 재능인데..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5 진짜 기가막히긴 하네 ㅋㅋㅋㅋ어처구니 없네 ㅋㅋ 작성자멋지네요 | 작성시간 26.06.15 하지만 그냥 싸움을 잘합니다.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15 맷집으로 씹음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