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최두호 " 저는 로페즈가 격투기를 잘 한다고 생각 안합니다 "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973 목록 댓글 15

 

 

 

 

 

격알못 두호초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못하지만 존나쌤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인자강이 격투기 최고의 재능인데..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5 진짜 기가막히긴 하네 ㅋㅋㅋㅋ어처구니 없네 ㅋㅋ
  • 작성자멋지네요 | 작성시간 26.06.15 하지만 그냥 싸움을 잘합니다.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15 맷집으로 씹음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