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와... 로페즈... 최두호가 못이기겠는데요..ㄷㄷㄷ

작성자맨오브라만차|작성시간26.06.15|조회수1,247 목록 댓글 23

할만하다 생각했고, 최두호도 로페즈가 mma를 잘하는 선수는 아니라고 했었듯 자신감이 엄청났는데...

 

가르시아 타격이 거의 탑급 레벨이고 맷집도 그리 약한 선수가 아닌데도 그냥 박아버려서 끝내는 걸 보면 로페즈 인간 자체가 너무 강하네요... 깡이 진짜 중요하단 생각이 듭니다.

 

최두호가 가르시아보단 강하겠지만, 가르시아보다 풋워크나 탠딩 기술은 아래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15 빠따좋고 인자강이니 하나걸리면 여지없네요. 제앙이도 맞다가 잡더만..
  • 답댓글 작성자맨오브라만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좀비 잡은 오르테가, 연승행진하던 제앙, 연승 행진하던 가르시아 다 잡아낸건 분명, 레벨이 높긴 하네요 ㄷㄷㄷ
  •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 작성시간 26.06.15 로페즈 이기면 챔프급이죠
  • 답댓글 작성자맨오브라만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로페즈 이기면 확실히 챔프급 맞네요..
  • 작성자똥배헌트 | 작성시간 26.06.15 두호가 틀릴줄 알았음~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