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실전에서 젤 무서운 스탈

작성자Sherdog|작성시간26.06.15|조회수1,324 목록 댓글 8

씹고 들어가는데,

이거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herdo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우선 파훼법은 확실히 나왔네요.
  • 작성자cervelo | 작성시간 26.06.15 두호 예상 반대네
  • 답댓글 작성자Sherdo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최두호
  •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5 가르시아도 핵빠따라 저 상황에서 물러나는 몸이 전혀 인식못햇을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Sherdo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 알고 맞아서 더 강한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