슥빡 배울 필요 없는듯요 작성자『구지구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25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빡(맞고)빡 배우러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맞고 친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