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전반적인 디자인이 너무 PFL 같네요 작성자트와일라이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18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소 유엡 특유의 어둡고 살벌한 느낌이 안사는데 어떠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5 ㅇ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