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시아가 안받아 줬으면 되는데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30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백악관이 뭐길래~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궁디살 | 작성시간 26.06.15 하드펀처 같은데 자존심 상한듯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5 백악관이 문제가 아니라 가르시아가 전적으로봐선 로페즈보다 더 핵빠따에요 ㅋㅋ 저런 맞다이 상황은 가르시아가 경험상 자신있었을거에요. 짤짤이는 전혀 소프트웨어에 입력안됏을듯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15 본인은 데미지가 있다고 판단한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