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가르시아가 안받아 줬으면 되는데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306 목록 댓글 3

백악관이 뭐길래~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궁디살 | 작성시간 26.06.15 하드펀처 같은데 자존심 상한듯
  •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15 백악관이 문제가 아니라 가르시아가 전적으로봐선 로페즈보다 더 핵빠따에요 ㅋㅋ 저런 맞다이 상황은 가르시아가 경험상 자신있었을거에요. 짤짤이는 전혀 소프트웨어에 입력안됏을듯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15 본인은 데미지가 있다고 판단한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