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오 해설 교체 ㅅㅅㅅㅅ

작성자호호호빵|작성시간26.06.15|조회수575 목록 댓글 10

너무 맛이 안살긴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5 차도르 말못하게했으면
  • 답댓글 작성자호호호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최소한의 말만 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15 아 좀 고사좀하지 듣기 힘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롤바이 | 작성시간 26.06.15 김두환 왔으면 차도르 잘라야죠. 김대환 빠지니까 신나서 말하네요ㅡㅡ
  • 답댓글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5 오롤바이 그러니까요 어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