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대환이형 ..ㅠ 작성자붕어알두개|작성시간26.06.15|조회수19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안좋긴 되게안좋으신가봅니다..쾌차하시고 가네 승한번만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