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가르시아 깔수가 없는게 ㅋㅋ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15|조회수867 목록 댓글 21



저새끼 빠따도 최근 6연 타격 피니시임ㅋㅋㅋ

그리고 딜 누적 손맛 보고

정확히 관자놀이 쳤음

근데 그거 친거 회수해서 방어모션 취하기 전 그 틈에

턱 돌리는게 말이 되나 진짜ㅋㅋㅋ


격투기만큼 신체능력에서 불합리한 스포츠 없는듯

근데 그게 재밌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5 빠따도 있고 움직임도 자신있는데
    상대가 맞고 들어와서 휘둘러버리면
    볼카 할아버지가 와도 아예 안맞을 방법은 없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불합리함다 ㅋㅋ
  • 작성자케니™ | 작성시간 26.06.15 이 비겁한 놈...!!!! 일로와 넌 턱 두 대 맞고 시작해 공평하게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으잌ㅋㅋㅋ
  • 작성자Forever_DS | 작성시간 26.06.15 로페즈 진짜 상남자입니다. 가르시아 빠따씹어먹고 맞불 놓을때 진짜 장난아니던데. 저는 이거 퍼포먼스오브 나이트 감이라 생각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