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골롭 같은 양반도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216 목록 댓글 5

mma 했으면 잘했겟네요 ㅋㅋ

핵빠따에 맺집 상위권 ㅋㅋㅋ

인자강 대표주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레슬링도 배웠다고 들었는데
  • 작성자맨오브라만차 | 작성시간 26.06.15 완력 좋은데 풋워크도 좋으니 진짜 잘했을 겁니다 ㅎㅎ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15 오픈핑거 골롭이라니요ㄷㄷㄷ
  •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15 맺집 체력 빠따= 못해도 탑5
    오픈핑거 벽돌잽맞으면 다들 휘청할듯
  • 작성자[섹벽]짱가 | 작성시간 26.06.15 로마첸코, 크로포드가 가장 잘했을것 같아요. 둘은 레슬링이 되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